UHD KOREA

DTV KOREA, 안테나제작사, 디지털100%재단 실내안테나 보급 확대 공동사업 협약서 체결

2013-11-14 16;08;11

DTV KOREA, 안테나제작사, 디지털100%재단
실내안테나 보급 확대 공동사업 협약서 체결

2013-11-14 16;08;11

DTV KOREA는 오늘(18일) 오후 3시 본사 대회의실에서 ㈜스펙트럼, ㈜이노링크, ‘디지털시청100%재단’ 등 그동안 실내안테나 보급을 위해 긴밀히 협의해 온 관련기관들과 ‘지상파 디지털 TV방송 실내안테나 보급을 위한 공동사업 협약서’를 체결했다. 협약서 체결식에는 주우식 디지털시청100%재단 이사장, 김태하 ㈜스펙트럼 대표이사, 김태성 ㈜이노링크 사장이 참석했다.

협약서는 시청자가 저렴하게 실내안테나를 구입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여 지상파 TV방송의 무료 보편적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한 것으로, DTV KOREA는 실내안테나 홍보 공익광고를 제작하여 방송하고, 안테나 제작업체들은 저렴한 가격의 신규 제품 개발과 보급을, 디지털시청100%재단은 소비자에게 쿠폰을 발행하여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이번 협약서 체결은 그동안 DTV KOREA가 실내안테나 보급 확대를 위해 협력했던 실내안테나 업체와 디지털시청100%재단 사이에 진행됐던 협의 내용을 공식적인 합의서 형식의 문건으로 발전시켰다는 데 의미가 있다. DTV KOREA 이정옥 사무총장은 이날 ‘앞으로 디지털시청100%재단 및 안테나 제조업체 이외에도 가전사와의 협력 관계를 구축하여 소비자들이 손쉽게 실내안테나를 구입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수도권을 중심으로 30개의 대리점에서 실내안테나 시연코너를 운영하고 있고 엘지전자와 삼성전자의 직영 대리점에서는 실내안테나를 판매하고 있다. 소비자가 실내안테나 포장 박스 안에 동봉한 반송용 쿠폰을 디지털시청100%재단에 보내면 3,500원을 돌려받을 수 있다.

YOUTUBE 새창열기
지상파
UHD 방송 시청
자가진단

지상파 UHD 방송 시청 자가진단

어느 지역에 거주 하시나요?



다음단계

보유하고 계신 TV의 종류를 선택하세요.



초기화 다음단계

UHD TV의 종류를 선택하세요.


초기화 다음단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