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HD KOREA

[이데일리] 모뉴엘, 40만원대 마트용 디지털TV 선봬

[이데일리 류준영 기자]`통큰 넷북`으로 주목을 받았던 모뉴엘이 롯데마트와 또 한번 손을 잡고 디지털 방송 전환에 따른 고사양 디지털TV를 합리적인 가격에 내놨다.

22일 모뉴엘은 롯데마트 전국 91개점을 통해 32형(80cm) LCD TV를 49만90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스타일S TV(모델명: MTV320CD)`로 이름지어진 이 제품은 디지털튜너를 내장했으며, HD해상도(1360*768)를 지원하는 16대 9 와이드 화면을 통해 고화질 콘텐츠를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다.

또 돌비(Dolby) 인증을 받은 10와트(W) 스테레오 스피커가 2개 장착돼 서라운드 입체음향을 지원한다.

제품간 연결성 확보를 위해 SD메모리 또는 USB 저장장치에 들어있는 사진, 영상, 음악을 `플러그 앤 플레이(Plug & Play)` 방식으로 손쉽게 즐길 수 있으며, 2개의 HDMI 입력단자를 제공해 비디오 게임기 엑스박스나 블루레이 플레이어, 캠코더, 디지털 카메라 등의 장비와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그밖에 컴포넌트, 컴포지트, 비디오 연결단자, D-sub 등의 입출력장치도 함께 지원한다.

이 제품은 전국 150개 AS센터를 통해 7년간 사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모뉴엘은 “스타일S TV의 합리적인 가격대는 안방TV 시장은 물론 소규모 오피스, 펜션, 카페, 콘도, 식당 등 사업장 인테리어를 위해 TV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이라고 말했다.

YOUTUBE 새창열기
지상파
UHD 방송 시청
자가진단

지상파 UHD 방송 시청 자가진단

어느 지역에 거주 하시나요?



다음단계

보유하고 계신 TV의 종류를 선택하세요.



초기화 다음단계

UHD TV의 종류를 선택하세요.


초기화 다음단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