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HD KOREA

제19차 이사회 및 정기총회 개최

IMG_8547

제19차 이사회 및 정기총회 개최

IMG_8547

DTV KOREA(회장 길환영)는 6월 14일(금) 63빌딩에서 ‘제19차 이사회 및 정기총회’를 개최해 협회 전 부문의 사업 방향을 공유하고 주요 현안과 사업 추진 방향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이날 이사회는 김종국 MBC 사장이 새 이사로 선출했습니다. 신임 김종국 이사는 1982년 MBC 보도국에 입사하여 LA특파원과 경제부장, 정치부장, 기획조정실장 등 주요 요직을 역임했습니다.

김종국 이사는 “잘 도와서 디지털 (지상파 방송) 확산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지상파 4사가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는 지상파 방송 위기극복 노력에 적극 힘을 보탤 것이라는 각오를 밝혔습니다.

그외 △2012년도 사업실적 및 결산(안) △DTV KOREA 정관 개정(안) △2013년도 주요 사업 추진실적 등을 보고했습니다.

특히 개방형 플랫폼을 활용하여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구현이 가능한 새로운 홈페이지가 이사회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현장에서 웹 브라우저의 크기를 조정하며 정보의 누락 없이 전달되는 모습을 실연하여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앞서 DTV KOREA는 디지털 전환 추진 내용의 홍보를 위해 운영되었던 기존 협회 홈페이지를 실내 안테나 시청, 수신환경개선 등의 현안 사업 위주로 전면 개편한 바 있습니다.

또한 지상파 디지털 전환과정에서 DTV KOREA가 추진했던 사업 내용을 상세하게 기록한 ‘디지털 전환 백서’와 DTV KOREA의 최근 사업 내용을 담은 협회보 제3호를 배포했습니다.

YOUTUBE 새창열기
지상파
UHD 방송 시청
자가진단

지상파 UHD 방송 시청 자가진단

어느 지역에 거주 하시나요?



다음단계

보유하고 계신 TV의 종류를 선택하세요.



초기화 다음단계

UHD TV의 종류를 선택하세요.


초기화 다음단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