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HD KOREA

지상파방송 서포터즈 2기 오프라인 모임-SBS 견학

IMG_2644

지상파방송 서포터즈 2기 오프라인 모임-SBS 견학

지난 21일, 지상파방송 서포터즈 2기의 2번째 오프라인 모임이 있었습니다. KBS 남산 송신소에 이어, 목동 SBS를 방문하여 방송 제작 현장을 둘러보기로 했어요!

IMG_2520
IMG_2658

사실 서포터즈들이 가장 기대하는 활동이 방송사 견학이었다고 합니다. 출입구도 놓치지 않겠다는 서포터즈들의 열정이 느껴지시나요?

IMG_2542

제일 먼저 간 곳은 라디오 방송 제작 현장! 많은 청취자들의 사랑을 받는 SBS POWER FM, LOVE FM 제작현장입니다. SBS 직원분의 설명을 경청하고 있는 지상파방송 서포터즈들의 모습이에요!

IMG_2555

지상파방송 서포터즈의 큰오빠 형주님, 씩씩한 예온님 두 분이서 라디오 DJ처럼 세트에 앉아보기도 했어요! ㅎㅎ

IMG_2564

부조정실을 지나 방송의 송출, 품질관리를 담당하는 곳을 구경했습니다.

IMG_2589
IMG_2613

다음은 지상파방송의 꽃! 뉴스를 제작하는 뉴스룸입니다. SBS의 모든 뉴스는 모두 이 곳에서 제작한다고 합니다. SBS는 1시간 빠른, 8시 뉴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IMG_2598

앵커샷!ㅎㅎ 경북 영천에서 달려와주신 우도님, 차분한 예은님, 지상파방송 서포터즈2기의 막내들이 SBS 뉴스 앵커로 변신했어요.

IMG_2642

다음은 3DTV 체험! 애프터스쿨의 무대를 3DTV로 보니 더욱 생생하다며 두 남자분이 초집중하셨네요. 참고로 3DTV는 공시청 설비, 안테나 등 지상파방송 직접수신으로 수신할 수 있습니다.

IMG_2644

다음은 SBS 로비의 UHDTV! 지상파 차세대 방송으로 꼽히고 있는 UHDTV, 직접수신으로 무료로 볼 수 있는 날이 곧 오기를 기원하며 이렇게 기념촬영을 했습니다.

지상파방송 서포터즈 2기는 오는 30일로 3개월간의 활동을 마무리합니다. 남은 기간 동안 지상파방송 서포터즈의 활약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YOUTUBE 새창열기
지상파
UHD 방송 시청
자가진단

지상파 UHD 방송 시청 자가진단

어느 지역에 거주 하시나요?



다음단계

보유하고 계신 TV의 종류를 선택하세요.



초기화 다음단계

UHD TV의 종류를 선택하세요.


초기화 다음단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