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HD KOREA

지상파방송 서포터즈 3기, KOBA에 떴다!

IMG_3948

지상파방송 서포터즈 3기, KOBA에 떴다!

5월 20일, 지상파방송 서포터즈 3기가 KOBA에 나타났습니다! 바로 KOBA에 1일 기자로 지상파 방송사 부스의 이모저모를 취재하고 직접수신을 널리 알리기 위해서입니다. 이 날은 일반 서포터즈 5명 모두 취재기자로 참여했어요.

IMG_3950

익숙한 얼굴이죠? KOBA에서도 송해와 박민하가 지상파방송 직접수신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IMG_3827

가장 먼저 찾은 곳은 KBS부스입니다. 직접수신, KBS 다채널 등에 대해 활발한 질의응답이 이어졌어요. 취재의 열기가 후끈후끈!

IMG_3881

익숙한 수신환경안내가이드! 바로 지난번 온라인 미션으로 DTV수신가이드 체험기를 블로그에 포스팅해서 더욱 관심을 가지고 지켜봤습니다. 3기가 작성한 DTV수신가이드 체험기 보러가기

IMG_3913

다음은 MBC 부스로 이동, MBC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의 유연석이 UHD화면에 나오고 있어요. 지상파 UHD방송이 시작되면 드라마를 훨씬 더 선명하게 볼 수 있겠죠?

IMG_4024
IMG_3948

다음은 SBS 부스로 이동, 작년 인기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를 재현한 세트장도 구경하고 단체사진도 찍었습니다.

IMG_4003
IMG_3985

다음은 EBS 부스로 이동, EBS는 EBS1, EBS2 다채널을 시행하면서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지역 및 소득 격차 없이 전달하고 있죠?ㅎㅎ 이번 서포터즈는 학부모들이 많으셔서 EBS2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웠어요.

IMG_4161

서포터즈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DTV KOREA의 직접수신 홍보 리플릿! 그리고 ‘두다다쿵’, ‘번개맨’ 캐릭터 인형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까지 열린다는 귀한 소식을 들었습니다.

IMG_4202
IMG_4221

여기서도 지상파방송 서포터즈 3기의 활약이 대단합니다. 퀴즈, 번개맨 체조 이벤트에서 적극적으로 참여해서 상을 휩쓸었거든요! ‘두다다쿵’, ‘번개맨’ 인형과 USB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다음주 지상파방송 서포터즈 3기의 블로그에 업로드되는 KOBA 취재기에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립니다.

YOUTUBE 새창열기
지상파
UHD 방송 시청
자가진단

지상파 UHD 방송 시청 자가진단

어느 지역에 거주 하시나요?



다음단계

보유하고 계신 TV의 종류를 선택하세요.



초기화 다음단계

UHD TV의 종류를 선택하세요.


초기화 다음단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