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상파디지털방송추진협회(회장 길환영, 이하 DTV KOREA)는 23일부터 지상파 방송의 직접수신율 제고와 실내 안테나 보급 확산을 위한 라디오 공익광고를 KBS, MBC, SBS, EBS 등 4사 채널을 통해 송출 중이다.
주요 내용은 전 국민이 안테나만 설치하면 지상파 방송을 디지털로 선명하게 시청할 수 있다는 내용이다. 특히, 지상파 직접수신 홍보대사인 송해 씨와 KBS 어린이합창단의 목소리가 함께 어우러져 “안테나만 연결하면 오~케이~”라며 호탕하게 외치는 부분이 인상적이다.
라디오 공익광고에 흐르는 지상파송은 지난 8월, 시청자를 대상으로 DTV KOREA가 개최한 지상파 직접수신 홍보 로고송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으로 선정된 순수 창작곡이며, 홈페이지(http://uhdkorea.org)에서 감상할 수 있다.
현재 실내 안테나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LG 베스트샵, 롯데 하이마트 등 전국 1,002개 가전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관련 내용은 DTV KOREA 콜센터(1644-1077)로 문의하면 된다.
진단 결과에 따른
안내페이지를 참고하세요.
UHD TV 시청방법 바로가기 HD TV 시청방법 바로가기 아날로그TV 시청방법 바로가기 콜센터(1644-1077)로 문의 바랍니다. 콜센터(1644-1077)로 문의 바랍니다. 콜센터(1644-1077)로 문의 바랍니다. 기타(중소기업, 해외 브랜드, 해외 직구 등) UHD TV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