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HD KOREA

직접수신 퀴즈 이벤트 당첨자 후기

IMG_8254

DTV KOREA, ‘직접수신 퀴즈 이벤트 당첨자 후기’

 

안테나 구입 결심한 큰 이유는 ‘가계비 절감’

 

지난 2015년 DTV KOREA는 지상파 방송 활성화와 시청자들의 소통 창구 역할수행을 위해 시청자를 대상으로 홈페이지 및 협회보를 통해 4월부터 12월까지 총 4회의 이벤트를 실시했습니다.

 

이번 4차 이벤트에서는 32인치 디지털 TV와 실내 안테나를 부상으로 걸어 어떤 때 보다 응모수가 많았습니다! 치열한 경쟁률 속에서 용인시에 거주하는 오찬석씨가 당첨되었는데요, 당첨 소식을 전하는 수화기 너머로 기뻐하는 오찬석 씨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IMG_8222

 

당첨 소식 이후 디지털 TV와 실내안테나 설치를 위해 오찬석씨의 자택에 방문했습니다.

실내에서 들어서자 유독 눈에 띈 물건이 하나 있었는데요. 부엌 한 쪽의 유리문에 부착되어 있는 안테나였습니다!!

 

언제부터 직접수신을 하게 되었는지 묻자 “이사한 집에 공시청 설비나 인터넷 선로가 갖춰져 있지 않아서 여기저기 알아보던 중

DTV KOREA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인근 가전매장에서 안테나를 구입했고, 신혼이다 보니 불필요한 지출은 줄이자 했던 것이 안테나를 구입하기로 한 큰 이유 중 하나고, 가계비 절감에 대한 부분이 장점이다”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IMG_8164

IMG_8254

 

“안테나로 TV를 시청하는 것이 전혀 복잡하지 않은데 시청자들 중에는 이런 내용을 잘 모르는 것 같다며 직접수신을 희망하는 시청자들에게 널리 알려졌으면 좋겠다”라고 하시며 훈훈하게 마무리 했습니다.

 

DTV KOREA에서는 많은 분들에게 안테나로 TV 시청하는 방법을 알기 쉽게 널리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시청자 이벤트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YOUTUBE 새창열기
지상파
UHD 방송 시청
자가진단

지상파 UHD 방송 시청 자가진단

어느 지역에 거주 하시나요?



다음단계

보유하고 계신 TV의 종류를 선택하세요.



초기화 다음단계

UHD TV의 종류를 선택하세요.


초기화 다음단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