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HD KOREA

롯데 하이마트에서 운영하는 실내안테나 시연 대리점을 찾았습니다

IMG_3020

롯데 하이마트에서 운영하는 실내안테나 시연 대리점을 찾았습니다

지난 11월 12일 롯데 하이마트 화곡점, 개봉점에 다녀왔습니다. 이 대리점에서는 지상파를 직접 수신하는 실내안테나 시연 코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IMG_3020
IMG_2584

화곡점입니다. 3층에 위치한 TV전시 코너에 안테나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IMG_2614

기사님이 안테나를 설치하고 채널을 재설정하고 있습니다.

IMG_2644

에스컬레이터 바로 앞, 소비자들의 눈에 잘 띄는 전시 TV에도 안테나를 설치했습니다.
기사님이 창가 쪽으로 안테나를 움직이며 TV가 선명하게 나오는 수신지점을 찾고 있습니다.

IMG_2898
IMG_2739

실내안테나 부착 후 지상파 방송이 모두 깨끗하게 나오는 화면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안테나는 막힌 건물이 없는 창가 쪽으로 설치하여야 수신감도가 더 좋습니다. 현재 롯데 하이마트 화곡점에서 실내안테나가 판매되고 있으며 3층 TV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IMG_3199
IMG_3175

롯데 하이마트 개봉점입니다.
개봉점은 2층 TV 전시 코너가 있습니다.

IMG_3049

개봉점 점장님이 직접 안테나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수신감도가 강하고 안테나가 눈에 잘 띄는 위치를 찾고 있네요.

IMG_3133

헤미-빔 안테나를 부착한 후 더욱 선명하게 TV가 나오고 있습니다.

IMG_3115

개봉점 또한 고객들의 눈에 제일 잘 보이는 전시 TV에 안테나 시연 및 비치하여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재(11월 25일 기준) 서울 용두점, 먹골역점, 상봉역점, 철산역점, 화곡점, 개봉점, 압구정점, 길동점, 둔촌점, 미아점, 수유점, 창동점, 인천 주안점, 부천중동점, 계산점, 경기 상암월드컵점, 선부점, 정왕역점, 안양점, 비산점, 산본점, 수원시청점, 서수원점, 정자사거리점, 정자점, 구성점, 모란점, 강원도 춘천점, 원주점(단계, 단구), 전북 인후점에 실내안테나 시연 코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해당 지점에서 실내안테나 구매가 가능하고, 안에 동봉된 쿠폰을 디지털시청100%재단에 보내면 소비자 지원금 3,500원을 환급해드리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YOUTUBE 새창열기
지상파
UHD 방송 시청
자가진단

지상파 UHD 방송 시청 자가진단

어느 지역에 거주 하시나요?



다음단계

보유하고 계신 TV의 종류를 선택하세요.



초기화 다음단계

UHD TV의 종류를 선택하세요.


초기화 다음단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