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HD KOREA

지상파 방송 서포터즈 1기 수료식

IMG_9769

지상파 방송 서포터즈 제1기 수료식

대학생 유지영, 제1기 우수 서포터즈로 선정

IMG_9612

날씨가 맑은 오늘, DTV KOREA는 아침부터 분주했습니다. 바로 지상파 방송 서포터즈 제1기 수료식 및 우수 서포터즈 시상식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IMG_9621
IMG_9618

이정옥 사무총장님은 인사말를 통해 “3개월간 지상파 직접수신을 널리 알리려고 노력한 지상파 방송 서포터즈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서포터즈 활동이 끝나더라도 직접수신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자”고 말했습니다.

IMG_9645

다음으로는 지난 3개월간의 활동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양한 연령과 직업으로 구성된 서포터즈들의 개성이 드러난 포스팅을 소개했습니다. 5인 5색 매력을 가진 포스팅에 DTV KOREA 임직원들의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

IMG_9641
IMG_9688
IMG_9692

포스팅 소개가 끝나고 서포터즈들은 활동 기간에 느낀 소감, 애로사항들을 발표하고 직접수신 홍보 방안에 대한 의견들을 자유롭게 토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IMG_9713
IMG_9747

다음은 대망의 우수 서포터즈 선정! 우수 서포터즈는 성실성, 주제와의 적합성, 콘텐츠 우수성을 두루 심사하여 선발했습니다. 우수 서포터즈는 1기의 귀염둥이 막내, 유지영 양이 선정되었습니다.

IMG_9762
IMG_9769

시상 후, 기념촬영으로 지상파 방송 서포터즈 1기 수료식을 마쳤습니다.

지상파 방송 서포터즈 1기 활동을 통해 직접수신 관련 블로그 콘텐츠가 100개 이상 증가하고 3개월간 55만명 이상의 인터넷 이용자가 지상파 방송 서포터즈의 게시물을 열람하는 효과를 거두었습니다. DTV KOREA는 다양한 홍보 활동을 통해더 많은 시청자들이 지상파의 무료 보편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YOUTUBE 새창열기
지상파
UHD 방송 시청
자가진단

지상파 UHD 방송 시청 자가진단

어느 지역에 거주 하시나요?



다음단계

보유하고 계신 TV의 종류를 선택하세요.



초기화 다음단계

UHD TV의 종류를 선택하세요.


초기화 다음단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