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HD KOREA

지상파 방송 서포터즈 3기 발대식 개최

IMG_3536

지상파 방송 서포터즈 3기 발대식 개최

오늘(4/3) DTV KOREA에서는 지상파 방송 서포터즈 3기의 발대식이 열렸습니다. 12:1에 육박하는 경쟁률을 뚫고 지상파 방송 서포터즈 3기에 선정된 블로거들은 총 7명! 3기에는 학부모, 싱글 직장인들이 선발되어 직접수신의 교육적, 경제적 효과를 널리 알릴 계획입니다.

IMG_3469
IMG_3516

먼저 지상파 방송 직접수신 방법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안테나(공시청 안테나, 실내 안테나, 실외 안테나)만 있으면 지상파 방송은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는 설명에 서포터즈들은 진지한 표정으로 직접수신 설명을 들었습니다.

IMG_3552

백문이 불여일견! DTV KOREA 사무실에 있는 TV와 안테나를 보면서 직접수신에 대한 열정을 내뿜는 서포터즈 3기의 모습입니다.

IMG_3568

“이렇게 연결하면 되나요?” 적극적인 질문 공세가 이어졌습니다. 블로그 방문자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직접수신에 대해 정확하게 알아야하거든요.

IMG_3536

“지상파 방송 서포터즈 3기 파이팅!”을 외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발대식을 마쳤습니다.

3기는 올해 말까지 장기간 활동을 이어나가며 인터넷 이용자들에게 직접수신에 대한 심도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하게 활약할 지상파 방송 서포터즈 3기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YOUTUBE 새창열기
지상파
UHD 방송 시청
자가진단

지상파 UHD 방송 시청 자가진단

어느 지역에 거주 하시나요?



다음단계

보유하고 계신 TV의 종류를 선택하세요.



초기화 다음단계

UHD TV의 종류를 선택하세요.


초기화 다음단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