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상파디지털방송추진협회(이하 DTV KOREA)는 송해에 이어 아역배우 박민하를 ‘지상파 방송 어린이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박민하는 KBS <생생정보통>, MBC <불굴의 며느리>, SBS <붕어빵> 등 각종 지상파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위촉식은 5월 29일 오후 2시에 DTV KOREA 대회의실에서 진행됐다. 이정옥 사무총장은 “박민하가 다수의 프로그램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고 있어 명예홍보대사로 선정했다”며 “다양한 연령대에서 사랑받는 송해와 박민하가 홍보대사로써 지상파 방송 활성화를 위해 큰 역할을 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DTV KOREA는 TV 및 라디오 공익광고 등 다양한 경로로 지상파 방송의 직접수신 방법을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박민하는 송해와 함께 DTV KOREA에서 제작하는 TV 공익광고에 출연하고 관련 행사에 참여해 지상파 방송 직접수신율 제고를 위한 공익활동을 활발히 펼치게 된다.
한편 송해와 박민하가 출연한 TV 공익광고(월드컵편)는 KBS, MBC, SBS, EBS 등 4사 채널을 통해 오는 6월부터 본격적으로 송출할 계획이다.
진단 결과에 따른
안내페이지를 참고하세요.
UHD TV 시청방법 바로가기 HD TV 시청방법 바로가기 아날로그TV 시청방법 바로가기 콜센터(1644-1077)로 문의 바랍니다. 콜센터(1644-1077)로 문의 바랍니다. 콜센터(1644-1077)로 문의 바랍니다. 기타(중소기업, 해외 브랜드, 해외 직구 등) UHD TV는